HOME 경제 금융
카카오뱅크, 첫 브랜드저금통 ‘저금통with세븐일레븐’ 사전 신청 개시
한지안 기자 | 승인 2022.05.25 12:18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카카오뱅크가 소액저축상품 '저금통'을 활용해 외부 파트너사를 연결하는 새로운 뱅킹커머스 ‘브랜드저금통’을 선보인다. 카카오뱅크는 첫 브랜드저금통으로 세븐일레븐과 손잡고 '저금통with세븐일레븐'을 출시하고 6월 1일까지 사전 신청을 받는다고 25일 밝혔다.

기간 내 사전 신청한 고객의 저금통은 6월 2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저금통with세븐일레븐'으로 자동 전환된다. 카카오뱅크는 '저금통with세븐일레븐'을 통해 편의점 할인 쿠폰과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고객이 새로운 저금통 저축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브랜드저금통은 기존의 기본 저금통을 전환해 이용하는 서비스로, 브랜드저금통으로 전환하더라도 기존의 저금통 잔액과 모으기 규칙 설정 등은 그대로 유지된다. '저금통with세븐일레븐'에서는 저축액 구간에 맞춰 세븐일레븐에서 구입 가능한 삼각김밥, 도시락, 라면 등 아이템이 노출된다.

이와 함께, 4주간 매주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5만개와 도시락 할인쿠폰 115만개 등 쿠폰 총 120만개를 제공한다. 마지막주(6/24~30)에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한정판 죠르디 피크닉매트&파우치를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와 세븐일레븐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26주적금을 기반으로 유통, 콘텐츠 플랫폼 등 다양한 제휴사와 파트너적금을 출시해 뱅킹과 커머스의 결합과 플랫폼 영향력을 입증한 바 있으며, 이를 저금통으로 확장해 플랫폼 역량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