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우리카드 “NU(뉴) 고객 제안 아이디어 공모” 실시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5.24 16:26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고객중심 경영 실천 차원에서 금융소비자를 대상으로 ‘NU(뉴)’고객제안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하고, 제안 내용을 상품과 서비스 향상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24일 밝혔다.

우리카드 ‘새롭고(NEW) & 특별한(Unique) NU(뉴) 고객 제안 아이디어 공모! ’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내달 3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우리카드 회원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공모 제안내용은 ▲ ARS, 홈페이지, 앱 관련 편의성 향상 방안 ▲ 카드신청부터 사용·결제까지 불편사항 개선 아이디어 ▲ MZ세대 등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맞춤형 상품·서비스 제안 등 모두 3개 부분이며, 형식 제한 없이 자유롭게 제안하면 된다.

응모된 제안 중 창의성, 실행가능성 등을 평가해 우수 제안을 선정하게 되고,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1등 1명에게 50만원, 2등 2명 30만원, 3등 7명 10만원 등 총 5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공모 결과는 6월29일에 개별 통지할 계획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회사의 각종 제도와 프로세스를 점검하고 개선하는데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고객 참여형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제안해 주신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참신하고 만족스러운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님들께 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