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현대백화점그룹 한섬 오에라 '2022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5.20 10:49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oera)’ 웹사이트가 '2022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1953년부터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 주관으로 열리고 있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매년 제품·패키지·인테리어 등 각 부문별로 아이디어, 차별성, 영향력 등의 엄격한 심사 기준을 거쳐 수상작을 선정하고 있다. 

회사 측은 오에라 웹사이트가 스킨케어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는 트렌디한 레이아웃과 디자인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커뮤니케이션 부분 본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한섬 관계자는 "제품력과 브랜드 이미지를 세련된 웹사이트 디자인을 통해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는 점이 호평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타임·마인 등 기존 패션 브랜드 운영을 통해 쌓아온 한섬의 이미지를 화장품 사업에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섬은 지난해 8월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의 일환으로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를 론칭한 바 있다. 현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등 오프라인 매장 4곳과 온라인몰인 더한섬닷컴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