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바노바기 ‘밀크 씨슬’ 3종, 독일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 획득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5.16 10:4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바른 더마, 바노바기(BANOBAGI)가 독일 피부 과학연구소의 더마테스트(Dermatest)에서 진행한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엑셀렌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독일 더마테스트는 엄격한 기준의 여러 과학적인 방법과 실험으로 제품의 안정성을 입증하는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 현지의 수준 높은 전문 연구진이 직접 평가 및 테스트를 진행하며, 72시간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해야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을 수 있다.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은 제품은 밀크 씨슬 리페어 라인 중 ▲밀크 씨슬 리페어 토너 ▲밀크 씨슬 리페어 세럼 ▲밀크 씨슬 리페어 크림 총 3종으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상위 등급을 받게 되었다.

밀크 씨슬 리페어 라인은 밀크 씨슬과 우엉뿌리 추출물 등이 함유됐다. 바노바기 관계자는 “독일 더마테스트 사에서 밀크 씨슬 라인 3종이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밀크 씨슬 리페어 라인은 바노바기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5월 한 달 동안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구매 시 14,000원 상당의 인젝션 마스크 4종 총 4매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