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자동차/항공/조선/해운
티웨이항공 ‘삼성페이’ 서비스 도입…간편 결제 확대
한지안 기자 | 승인 2022.05.10 12:14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티웨이항공이 신속하고 편리한 결제 환경 구축을 위해 삼성페이 간편 결제 서비스 제공을 시작했다.

티웨이항공은 9일부터 PC 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항공권 구매 시 결제 가능한 수단으로 삼성페이 온라인 간편 결제 서비스를 추가했다.

티웨이항공 예약 시 삼성페이 이용을 원할 경우 한국어 사이트에서 KRW(원화)로 운임을 조회하고, 등록된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다. 다만 모바일은 아이폰을 제외한 안드로이드 단말기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삼성페이 도입을 기념해 9일부터 3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중복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하고 있다. 결제 단계에서 결제 수단으로 삼성페이로 선택한 후 결제 시 자동 할인이 적용되며, 선착순 3000명 한정으로 제공된다.

삼성페이를 비롯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 페이코, 페이팔, 유니온페이, 이지웰페이 등 다양한 간편결제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으며, 스마일페이와 제휴한 전용 간편 결제 서비스인 ‘티웨이페이’도 선보이는 등 고객 결제 편의성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객이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항공권 구매에도 더욱 신속하고 편리한 결제 환경 구축을 위한 노력”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 확대와 결제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방면으로 검토하겠다”고 전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