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신한카드, 5월 한 달간 자동차 카드 결제 이벤트 진행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5.04 08:24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신차 구입을 고려중인 고객들을 위해 자동차 카드 결제 이벤트를 5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5월 한 달 동안 국산, 수입 신차 전 차종을 구입할 때 사전 신청 후 신용카드로 2천만원 이상 결제하면 1.2%, 500만원 이상 결제하면 1.0%를 캐시백 해준다. 체크카드로는 500만원 이상 결제하면 0.5%를 캐시백 해준다.

최근 인기 있는 전기차 ‘폴스타’를 신용카드로 2천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1.5% 캐시백으로 혜택을 높였다(500만원 이상 신용/체크카드 결제 시에는 일반 차종과 캐시백률 동일).

특히 ‘신한카드 MyCar’로 결제하면 0.2%를 추가로 캐시백 해준다(최대 10만원). 차량 구매월에 차량 결제금액이 500만원 이상이고, 차량 구매월 이후 3개월 동안 누적 100만원 이상(차량 결제금액 제외) 이용하는 조건이다.

자동차 외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를 구입하려는 고객들에게도 전국 7개 직영 가맹점에서 신용카드로 500만원 이상 일시불 결제 시 1.3%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직영 가맹점은 신한카드 마이카 금융센터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캐시백 사전 신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 고객센터 등에서 할 수 있다. 캐시백 혜택 제공 시 마일리지, 포인트 적립 등 해당 카드의 기존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