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사회공헌/ESG
기아 초록여행, 장애인 가정에 ‘친환경 농촌 여행’ 지원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5.02 08:15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기아 초록여행은 오는 7월 ’친환경 농촌 여행‘을 주제로 여행을 떠날 장애인 가정을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환경의 소중함을 체험하고 농촌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희망하는 장애인 가정을 위해 기획됐다. 신청 시 아이들을 위한 농촌 체험활동, 부모님과 같이 하는 팜캉스 등의 다양한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여행구성원은 집단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해 최대한 거주를 같이하는 가정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에 선정된 가정에는 전동휠체어·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카니발 차량과 유류 완충, 문화여가활동비(30만 원), 필요 시 운전기사를 지원한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5월 2일(월)부터 5월 25일(수)까지이며, 초록여행 누리집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선정자 발표는 5월 27일(금)에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되며, 총 7가정을 선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초록여행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초록여행 차량은 차량 내 감염 예방을 위해 주 1회 연막 살균소독과 매일 분무소독을 시행 중이며, 정부의 방역지침에 의해 초록여행 이용 시 ‘마스크 미착용’, ‘37.5도 이상의 체온’, ‘7일 이내 해외 여행이력(단, 백신 접종 완료자 제외)’이 있는 경우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