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KB국민은행 ‘KB GOLD&WISE 한남 PB센터’ 오픈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4.26 15:57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지난 22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르베이지빌딩 3층에 ‘KB GOLD&WISE 한남 PB센터’를 오픈했다.

‘KB GOLD&WISE 한남 PB센터’는 KB국민은행이 보유한 역량있는 전문 PB와 기업금융 전문 인력을 통해 고객의 자산관리뿐만 아니라 대출 상담도 한 번에 제공하는 개인·기업 복합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은 PB센터 이용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GOLD&WIS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무/법률/부동산, 가업 상속설계 등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 집단인 WM스타자문단이 제공하는 맞춤형 자산관리 솔루션 제안 및 종합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PB센터를 예술공간으로 재탄생시킨 갤러리뱅크를 운영해 국내외 유명·신진 작가들의 작품 및 고객 소장작품을 전시하며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김현섭 KB국민은행 한남PB센터장은 “전문성 있는 PB들과 함께 고객의 자산을 변함없이 지켜나가며 더욱 신뢰할 수 있는 PB센터를 만들겠다”며, “20년간 쌓아온 GOLD&WISE의 자산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남동의 대표 PB센터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KB국민은행의 PB브랜드 ‘GOLD&WISE’는 ‘고객의 부를 지혜롭게 관리한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서울·부산·대구·광주 등 전국 31개의 PB센터 운영을 통해 국내 최대규모의 프라이빗뱅킹(Private Bank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