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건설/부동산/철강
롯데건설, 민간임대주택 소개 인스타그램 소통채널 오픈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3.23 09:47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은 23일 민간임대주택 단지 소개와 운영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소통채널을 오픈한다.

롯데건설은 이번에 개설한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청년주택, 민간임대주택 등의 공급 일정과 단지 소개 정보, 공실 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030 트렌드와 재미를 반영한 인테리어 정보 및 소품 소개와 단지 그랜드 오픈 이벤트 시행 등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에 첫 번째 단지로 역세권 청년주택인 ‘용산 원효 루미니’ 단지를 소개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 단지는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 6층~ 지상 29층 총 752세대 중 민간 공급 물량인 465세대를 공급 중이다. 또한,대중교통 중심 역세권에 2030세대에 걸맞은 주거서비스와 소형 주택에 맞춘 특화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용산 원효 루미니’의 홍보영상도 23일 오후 3시에 유튜브(오케롯캐)와 인스타에 동시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건설은 이번 소통 채널 오픈 기념으로 23일부터 4월 22일까지 약 1개월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롯데 엘리스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오픈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응모된다. 이후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6명에게 1등 아이패드 프로(1명)와 2등 롯데시네마 1인 2D 영화관람권 2장(5명),  3등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20명)를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4월 29일 발표할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부동산 종합 서비스 제공에 이어 접근하기 쉬운 소통채널 운영으로 민간임대주택에 관심있는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 활발한 소통을 할 수 있는 창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이번 소통채널 운영 전에도 자산운영서비스 브랜드 ‘엘리스(Elyes)’를 선보이며, 단순한 민간임대주택 공급뿐만 아니라, 개발, 건설, 운영, 관리, 서비스 제공 등 모든 범위를 아우르는 부동산 종합 서비스 차원의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뿐만 아니라, 롯데건설은 ‘오케롯캐’ 유튜브 채널이 최근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