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아디다스, NBA 슈퍼스타 제레미 린과 후원 계약 체결
서유리 기자 | 승인 2014.01.07 11:36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아디다스는 NBA황색돌풍의 주역 제레미 린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올 시즌 휴스턴 로케츠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황색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제레미 린 선수는 이번 아디다스와 후원 계약 체결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함께할 예정이며, 농구화, 의류 개발에 있어서도 그의 경험과 지식을 공유할 예정이다.

제레미 린 선수는 “먼저 아디다스의 가족이 된 것이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아디다스의 새로운 기술력과 스타일이 나의 경기력을 더욱 향상시켜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소감을 말했다.

아디다스는 이번 제레미 린 선수와의 후원 계약 체결로 같은 팀에서 활약하고 있는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포지션의 데릭 로즈, 존 월, 데미안 릴라드 등 현존하는 NBA 최고의 스타  플레이어들을 후원하게 됐다.

제레미 린은 대만계 미국인으로 명문 하버드 대학을 졸업했으나, 드래프트에서 뽑히지 못하고 NBA로부터 2번이나 방출을 당하는 등 선수 초반 많은 아픔을 겪었다.

그러나 뉴욕 닉스에서 놀라운 경기력을 선보이며 전 세계 농구 팬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뛰어난 플레이로 ‘광기의 린’이라는 의미의 ‘린새니티라’는 별명까지 얻게 된 그는 2012년 휴스턴 로케츠로 이적한 이후 올 시즌 평균 득점 14점, 2리바운드, 4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다.

아디다스는 5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데릭 로즈, 드와이트 하워드, 캔디스 파커 등 세계 최고의 선수들에게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해 오고 있으며, NBA와 2006년 NBA 시즌을 시작으로 11년간 NBA, WNBA 그리고 D-리그에 공식 유니폼과 의류를 제공하는 파트너쉽을 체결한 바 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