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2014년의 가장 계획적인 코미디 '플랜맨'
서유리 기자 | 승인 2013.12.26 16:13

   
 
제목 : 플랜맨
감독 : 성시흡
주연 : 정재영, 한지민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오는 1월 9일 개봉하는 새해 첫 코미디 ‘플랜맨’이 전무후무한 캐릭터, 정재영과 한지민의 연기변신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플랜맨’은 1분 1초까지 계획대로 살아온 남자가 계획에 없던 짝사랑 때문에 생애 최초로 ‘무계획적인 인생’에 도전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모든 일에 알람을 맞추고 계획대로 사는 1분 1초 나노 계획남 ‘한정석’은 100일간 계획한 짝사랑 고백이 실패로 돌아가자 충격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생애 최초로 무계획적인 인생에 도전한다. 알람이 없는 그의 인생이 순식간에 꼬여가면서 벌어지는 상상을 초월하는 코믹한 에피소드들은 관객들에게 특별한 웃음은 물론 따뜻한 여운까지 안겨줄 예정이다.


전무후무한 계획의 신 ‘한정석’ 캐릭터는 역할과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온 연기의 신 배우 ‘정재영’이 맡아 100%의 싱크로율을 자랑, 관객들에게 자연스러운 웃음과 공감을 이끌어낸다. 그는 이미 공개된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통해서 실제인지, 연기인지 구별이 안 될 정도로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미친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남심을 뒤흔드는 청순한 매력으로 사랑 받아 온 배우 한지민이 즉흥적이고 자유분방한 정밴드의 메인 보컬 ‘유소정’으로 변신, 반전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그녀는 플랜맨을 멘붕에 빠뜨리는 거침없는 돌직구 발언과 예측불허의 변화무쌍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내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그녀는 하고 싶은 말들을 여과 없이 노래로 만드는 싱어송라이터 ‘유소정’ 캐릭터를 통해 숨은 노래실력까지 선보일 예정이라 관객들로 하여금 그녀의 무한 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