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위메프 ‘기프트데이’ 열고 설 명절, 졸업, 밸런타인데 위한 다양한 시즌 선물상품 특가 판매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1.20 08:39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위메프는 20~21일 단 이틀간 ‘기프트데이’를 열고 설 명절, 졸업,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다양한 시즌 선물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추천 선물 TOP10’ 코너에서는 하루에 10개씩 행사 기간 동안 20개 인기 선물 상품을 선보인다. 지난 시즌 판매 데이터와 최근 구매·검색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고민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선물 리스트를 준비했다.

주요 제품은 △명품향수 모음 페라리 블랙 40ml 외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201 △플랜잇 홈카페프레소 커피머신 △페이지플린 14K 3부 솔리테어 귀걸이 외 △숲 리얼폭스 후드 리버시블 에코무스탕 △쉬즈미스 리버서블 덤블 무스탕 후디드코트 △아이닉 무선 로봇 청소기 i9 △애경 설선물세트 샤워메이트 리미티드(총6개) △순수해작 김 선물세트 1호 등이다.

특별 테마관 2개도 운영한다. ‘밸런타인데이 선물관’에서는 △페레로로쉐 그랜드 페레로 밀크 △부산 깡미 수제 마카롱 미니 10구 등 밸런타인데이 시그니처인 초콜릿을 포함해 △구찌 남성 메탈 시계 킹스네이크 △라보니따 옴므 올인원 1+1 & 클렌저 등 다양한 패션·뷰티 상품을 판매한다. ‘졸업 선물관’에서는 게이밍노트북, 도서, e쿠폰 등 실용적인 선물들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위메프 관계자는 “다가오는 2월에는 민족 대명절 설에 이어 졸업, 밸런타인데이 등 다양한 기념일이 있어 일찍부터 선물용 상품을 찾는 고객이 많다”며 “앞으로도 계절·트렌드 시즌마다 좋은 쇼핑 행사·기획전을 준비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간편하게 고민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