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두끼떡볶이 “떡볶이의 모든 것을 파헤쳐주마~”떡모파 이벤트 시리즈 1탄 떡볶이는 ‘간식인가?’vs’식사인가?’, 테마형 콘텐츠와 이벤트 시리즈로 고객 접점 확대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1.19 12:47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떡볶이가 새로운 콘셉트의 테마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떡모파 이벤트는 떡볶이에 대해 사소하지만 궁금했던 또는 궁금할 만한 것을 파헤쳐 나가는 과정을 고객과 함께 풀어가는 참여 테마형 이벤트다. 첫 이벤트는 오는 19일부터 1주일간 진행된다.

테마형 이벤트의 첫 주제는 ‘과연 떡볶이는 간식일까? 식사일까?’이다. 참여방법은 두끼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게시물 좋아요를 클릭 후 의견과 함께 자신만의 이유를 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들 중 총 50명을 선정하여 두끼 2인 식사권 및 케익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두끼는 떡모파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준비 중이다. ‘떡볶이와 치즈는 왜 잘어울릴까?’, ‘신당동=떡볶이는 언제부터 국룰이었을까?’, ‘백세희 작가의 베스트셀러인 ‘죽고싶지만 떡볶이는 먹고싶어’에 떡볶이는 몇 번 나올까?’ 등 재미와 공감을 일으키는 콘텐츠도 업데이트 예정이다.

두끼 관계자는 “떡볶이가 단순하지만 모든 사람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얘기들을 담고 있다”며 “MZ세대의 흥미뿐만 아니라 세대별 공감할 수 있는 테마형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하여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