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건강/환경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공식 캐릭터 ‘금손이’ 공개도곡 본사, 도산S라운지서 금손이 만든 ‘쿤작가’와 콜라보 런칭 전시회 열어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1.12 14:00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멀티 아티스트 쿤작가와 협업한 공식 캐릭터 ‘금손이’를 12일 공개했다.

금손이는 회화, 디자인, 출판, 공간, 패션, 아트토이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멀티 아티스트 '쿤작가'가 그의 대표 캐릭터 ‘쿤캣(KunCat)’을 활용해 바디프랜드 아트랩(Artlab), 컨텐츠크리에이티브실과 오랜 기간 협업 끝에 탄생됐다.

바디프랜드는 사명인 ‘인류 건강수명 10년연장’을 금손이의 세계관에 반영했다. 조선 제19대 왕 숙종의 총애를 받던 애완묘 ‘금손이’는 무거운 왕관의 무게를 견디던 숙종에게 유일하게 위안을 주는 존재로 그 공로를 인정받아 사후 건강신이 됐다.

건강, 사랑, 치유, 힐링의 힘을 가진 금손이는 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든 현대인들의 건강을 치유해주라는 하늘의 명을 받고 인간세상에 내려왔으며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한다는 홍익인간(弘益人間)의 이념을 실천해줄 기업으로 바디프랜드를 선택, ‘바디프랜드 건강신’이 됐다. 금손이가 금 장갑을 끼면 치유의 힘이 생기고 그 앞발로 ‘꾹꾹이 안마’를 받으면 건강한 몸과 마음을 얻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공식 캐릭터 금손이 런칭을 기념하며 도곡타워 본사, 도산 바디프랜드 라운지S에서 쿤작가와 컬래버레이션한 <Healthy Korea! : Let’s go 금손이>전을 오는 3월 말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쿤작가 원화 및 판화 작품, 금손이 프린팅 작품 및 대형 조형물은 물론 금손이 인형, 컵홀더 등 굿즈, 금손이 빵, 금손이 음료 등 건강재료로 만든 F&B까지 다채로운 체험 중심 전시로 운영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국민에게 건강을 전파하기 위해 하늘에서 내려온 바디프랜드 건강신 ‘금손이’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