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CJ한뿌리, 미스터트롯 김희재와 설 맞이 프로모션 실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1.11 10:2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CJ한뿌리가 미스터트롯 출신 트로트가수 김희재와 함께 설 맞이 프로모션 진행을 위한 준비에 나섰다고 밝혔다.

CJ한뿌리와 함께할 김희재는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미스터트롯에서 TOP 7에 올라선 트로트가수로 배우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CJ한뿌리는 건강하고 밝은 김희재 특유의 이미지와 브랜드 특징과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국민건강과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의 장점을 어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오는 설날을 맞이해 설시즌 기획전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 예정이다. 1월 10일부터 설날 시즌을 맞이해 온라인 통합 기획전을 통해 한뿌리 흑삼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김희재X한뿌리 포토카드’를 전원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골드바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1월 13일 06시에 CJ온스타일 홈쇼핑에서 흑삼 선물세트와 포토카드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특별 구성으로 방송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1월 17일에는 김희재의 라이브 콘서트와 이어서 한뿌리 라이브 커머스를 동시에 진행할 계획이다.

우선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서 미니 콘서트를 진행해 김희재가 4곡을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라 희랑별을 비롯한 많은 시청자들의 참여가 예상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한뿌리 라인업의 설 시즌 한정 특가 판매를 라이브 커머스로 진행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힐 계획에 있다. 또 당일 해당 수량 완판을 진행하게 되면 김희재의 이름으로 1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사회취약계층에 기부할 예정에 있어 많은 이들의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

이에 대해 CJ한뿌리 측 관계자는 “이번 미스터트롯 김희재와의 파트너쉽은 특유의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가 자사의 웰케어 한뿌리가 추구하는 바와 같기 때문”이라며 “이번 설날 기획전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한뿌리의 건강증진 기능을 통해 건강한 설날을 맞이하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한뿌리는 보다 더 다양한 제품의 연구와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CJ웰케어 ‘한뿌리’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는 흑삼농축액이 담긴 스틱형인 '구증구포 흑삼진 골드스틱' '구증구포 흑삼진 스틱'과 파우치 형태인 ‘구증구포 흑삼대보’ 등을 갖춰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