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헤어케어 브랜드 고띠,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기념 공익활동국내 최초 자외선차단용 선(sun)샴푸로 주목
한지안 기자 | 승인 2022.01.04 10:39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주)다솔은 헤어케어라인 프리미엄 브랜드 ‘고띠(gotti)’의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인천지역 자선단체 ‘더 모자이크’에 생활물품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주)다솔은 중소기업 우수 지원 기업으로 선정되어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인천국제공항 내 중소기업 제품 전용 면세점에 고띠(gotti)가 입점했다.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면세구역 동편과 서편, 제2여객터미널 면세구역 동편의 '판판대로 면세점' 3곳에서 헤어라인 제품 4종을 런칭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중기부지원 면세점에서는 국내 우수 중소기업의 국내외 판로 확대를 지원하며 국내 우수 중소기업이 생산한 제품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주)다솔은 포화되어 있는 헤어제품 시장에서 보다 특별하고 차별성을 띤 제품을 기획, 일상에서 노출되는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기 위한 기술을 연구해왔다. 자사 기업부설연구소 연구원들의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 'SPFSOL'이라는 독자 기술을 창출하여 자외선 차단용 샴푸를 개발했다. 이로써 탄생한 (주)다솔의 헤어 케어라인 전문 브랜드 고띠(gotti)는 올해 7월부터 첫 컬렉션을 선보이며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 안전과 휴식, 자연, 감동을 브랜드 콘셉트로 삼고 있는 만큼, 보다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윤리적인 소비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지향한다.

대표 상품 '고띠 네이처 에너지 샴푸(GOTTI Nature Energy Shampoo)'는 국내 최초 자외선 차단용 샴푸로 출시되었다. '선샴푸', '선팅샴푸'로도 불리는 해당 상품은 태양열로 인한 손상모발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며, 약산성 저자극 성분으로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EWG 올그린등급 원료와 자연유래 성분으로 최상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주)다솔 도현훈 대표는 “고띠샴푸는 태양열과 도시먼지 세정에 도움을 준다. 특히, 최근에 야외 스포츠를 즐겨하는 소비자들이 헤어 선크림 개념으로 구매하며 '골프샴푸', '스포츠샴푸'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고띠의 이번 인천공항 중소기업면세점 입점을 통해 기존의 온라인 유통채널을 넘어 다양한 경로로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고띠는 올해 미국 진출 등 체계적이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강화함으로써 국내외 고객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