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새로운 디지털 영상 온에어300만뷰 ‘당근마켓 남편들’로 화제 모은 유튜버 ‘너덜트’ 함께한 디지털 영상 공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1.04 11:07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설 명절 특수를 앞두고 디지털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코믹 숏무비 ‘당근마켓 남편들’로 화제를 모은 유튜버 ‘너덜트’와 함께한 스핀오프 영상으로, 재치 있는 썸네일 이미지부터 눈길을 끈다.

너덜트는 최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입소문 나며 화제가 된 2인조 유튜버이다. 중고거래하는 남편들의 모습을 실감 나게 연출한 유튜브 영상 ‘당근마켓 남편들’은 조회수 300만 회를 넘기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번 바이탈뷰티 영상에서는 중고마켓 거래 장면의 패러디를 통해 설 선물을 준비하려는 남편들의 모습과 고민을 너덜트만의 위트로 재치 넘치게 풀어내며 매해 똑같은 설 선물 세트 대신 센스있게 ‘슈퍼콜라겐 에센스’를 선물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설 선물 세트를 중고거래하러 만난 남편들이 갑자기 걸려온 아내의 전화에 상황이 급반전되는 전개로 공감과 웃음을 유도하는 이번 슈퍼콜라겐 에센스 신규 광고 영상은 유튜브 아모레건강 TV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소비자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담아 유쾌하고 차별화된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설에는 슈퍼콜라겐 에센스로 센스있는 명절 선물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바이탈뷰티는 4일부터 ‘슈퍼콜라겐 에센스 시그니처 에디션’ 구매 시 특별한 선물 포장 서비스와 쇼핑백을 별도로 제공한다. 설을 맞이해 준비한 포장 서비스는 정성스러운 오간자 보자기와 'THANKS AND LOVE'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해당 서비스는 바이탈뷰티 네이버스토어를 포함한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