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하이트진로, 연말 성수기 겨냥 청정라거-테라 새 TV광고 공개청정맥아가 강력한 리얼탄산으로 변하는 과정 직관적으로 표현···청보리 활용 시각적 효과와 청정이미지 극대화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12.02 13:39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하이트진로가 청정라거-테라의 신규 TV광고를 선보이며 연말 주류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청정라거-테라의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2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

이번 신규 광고에서는 ‘호주 청정맥아 100%가 만든 100% 리얼탄산’ 슬로건 아래 호주에서 탄생한 청정맥아가 테라의 강력한 리얼탄산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특히, 끝없이 펼쳐지는 청보리밭의 시각적 효과를 통해, 자연을 그리워하는 인간의 심리적 욕구(녹색갈증)를 청정라거-테라가 채워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는 호주의 어느 보리밭에서 시작된다. 청보리밭을 가로지르는 기차 문을 ‘공유’가 열자, 청보리가 황금빛 보리로 도미노처럼 변하는 환상적인 장면이 펼쳐진다. 이후 기차 유리창 속 맥주 파도가 테라의 강력한 탄산 토네이도를 형성하며 리얼탄산이 되고 청정라거-테라를 시원하게 즐기는 공유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호주 청정맥아 100%가 만든 100% 리얼탄산이라는 테라의 본질이자 청정라거의 핵심요소를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청보리가 황금빛 보리로 변하고 맥주 파도가 탄산 토네이도가 되는 극적인 장면들을 통해 소비자들도 맥주 본연의 청정함과 시원함을 함께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