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로이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핑크 다이아몬드 목걸이’ 출시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시장 선도하며 희소성 높은 핑크 다이아몬드 컬렉션 선봬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29 14:49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이월드 주얼리사업부(대표 이수원)에서 운영하는 골드 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가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상품 ‘핑크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선보인다.

골드 주얼리에 이어 국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로이드가 이번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다이아몬드 컬렉션으로 핑크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16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한 이번 컬렉션은 시들지 않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로즈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아 ‘변하지 않는 사랑’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일반적으로 핑크 다이아몬드는 희소성 때문에 화이트 다이아몬드보다 20배 이상 가치가 높다.

로이드 관계자는 “이번 로이드 핑크 다이아몬드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소량만 생산되기 때문에 더욱 소장 가치가 높다”며 “다이아몬드 컬러 중 가장 가치가 높은 핑크 컬러와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디자인을 적용해 변하지 않는 마음을 전달할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이다”고 말했다.

한편 로이드가 선보인 핑크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오는 12월 1일 정오에 로이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출시된다.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구매 구객 10명에게 핑크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함께 선물 하기 좋은 Sweet Rose 와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