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네이버 쇼핑라이브’ 앵콜 방송 진행조식, 코스메틱 기프트 등 다양한 특전 포함한 객실 특가 판매···단 한 객실뿐인 최상위 객실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 라이브 특가로 첫선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29 13:55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새해를 앞두고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오는 12월 1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특가 상품을 내보인다.

반얀트리 서울은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60분 동안 방송을 진행하며 반얀룸부터 반얀 풀 디럭스, 남산 풀 디럭스, 남산 풀 프리미어,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까지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특가로 소개한다. 쇼핑 라이브 구매 고객 특전은 ▲조식 2인 ▲극신선 스킨케어 브랜드 쿠오카의 10만원 상당 제품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입장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호텔 최상위 객실인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을 방송 상품으로 첫 선보여 눈길을 끈다. 또 이 객실을 배경으로 방송이 진행돼 평소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최상위 객실을 구석구석 랜선으로 체험할 수 있다.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은 약 100평 규모에 복층 구조로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돼 있다. 객실 중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하고 있어 남산과 도심을 파노라마처럼 감상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방송 중 이벤트로는 시청자 대상 댓글 소통 이벤트와 객실 예약 고객 대상 깜짝 이벤트가 준비된다. 남산 풀 프리미어 객실 예약 시 업그레이드 혜택, 체크인 시 몽상클레르 케이크 제공, 쿠오카의 12만원 상당 코스메틱 증정 등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선물도 다양하다.

박준용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세일즈앤마케팅 팀장은 “지난 1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성료한데 이어, 앵콜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당시 10분만에 150 객실이 완판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던 만큼 이번엔 한층 더 풍부해진 혜택과 다채로워진 콘텐츠로 내년 첫 여행을 계획할 기회가 되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12월 1일 저녁 7시부터 60분 동안 진행된다. 특가 상품은 100객실 한정으로 준비되며 가격은 53만 9천원부터다. 투숙 가능 기간은 2022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다. 진행은 체크인, 체크아웃으로 활동하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호텔, 리조트를 전문 진행하는 김지혜 쇼호스트와 이와정 아나운서가 다시 뭉칠 예정이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