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오리온, 연말 한정판 초코파이 ‘초코파이情 콘크림’ 출시옥수수 크림과 단호박 케이크, 자색고구마 마시멜로···다채로운 맛과 세련된 비주얼의 홈파티용 케이크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29 09:09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오리온이 2021년 연말 한정판 ‘초코파이情 콘크림’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초코파이 콘크림은 올해 할로윈 시즌 초코파이 하우스에서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로 선보인 ‘할로윈 초코파이’를 양산형으로 앵콜 출시한 제품이다. 한정판으로 선보인 할로윈 초코파이가 남녀노소 좋아하는 맛과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젊은층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자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초코파이情’ 제품으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

올 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 초코파이 콘크림은 옥수수, 고구마 등 겨울철 즐겨먹는 식재료를 활용해 초코파이를 ‘홈파티용 케이크’ 콘셉트로 트렌디하게 구현한 제품이며 촉촉한 단호박 케이크 사이에 달콤 고소한 옥수수 크림을 채운 소프트 마시멜로를 넣어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노란색 단호박 초콜릿과 보랏빛 자색고구마 마시멜로의 화려한 비주얼이 홈파티용 디저트로 제격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초코파이는 1974년 출시된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연간 20억개 이상 팔리고 있는 글로벌 파이다. 2017년 봄 한정판 ‘초코파이情 딸기’를 시작으로 ‘초코파이 피스타치오&베리’, 핑크색 봄 한정판 ‘초코파이情 딸기블라썸’, 겨울 한정판 ‘해피베리쇼콜라’ 등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새로운 시도를 지속하고 있다.

2017년 12월에는 ‘초코파이情’을 프리미엄 브랜드로 재해석한 초코파이 하우스 ‘디저트 초코파이’를 선보이고 카라멜솔트, 레드벨벳 등 차별화된 맛과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초코파이를 개발해 나가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매 시즌 한정판을 기획하고 있다”며 “초코파이情 콘크림은 옥수수 크림과 단호박 케이크, 자색 고구마의 조화로운 맛과 세련된 비주얼로 올 연말 특별한 홈파티를 즐기는데 제격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