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NH농협은행 ‘올원뱅크’서 12월 10일까지 ‘올원 용돈관리’ 서비스 가입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용돈미션 수행하고 용돈조르기, 용돈관리 쉽고 재밌고 간편하게···추첨 통해 665명에게 삼성 갤럭시 워치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29 08:28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12월 10일까지 「올원 용돈관리」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원 용돈관리」 서비스는 거래내역 공유 기능을 바탕으로 계획성 있는 금전관리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로 부모와 자녀뿐 아니라 친인척, 친구, 형제 등 다양한 상대와 용돈 조르기, 미션수행 등의 기능을 통해 이용 고객 간 쉽고 재미있게 용돈을 주고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올원 용돈관리」 서비스에서 ‘용돈지갑’을 개설하거나 ‘용돈지갑’에 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665명을 추첨해 삼성 갤럭시 워치4(15명), BHC 뿌링클 모바일 쿠폰(150명),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5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종찬 올원뱅크CELL리더는 “쉽고 재밌게 이용하실 수 있는 올원 용돈관리 서비스 가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금융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생활금융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