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스쿨룩스, 교복 및 마켓스쿨 신제품 체험 ‘스쿨룩스 크루’ 모집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24 11:1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가 자사 교복 제품 및 공식 온라인몰 마켓스쿨의 신제품을 선 체험 가능한 ‘스쿨룩스 크루’ 모집을 한다고 24일 밝혔다.

스쿨룩스 크루는 트렌드와 유행을 발 빠르게 맞춰가는 MZ세대들이 발 빠르게 마켓스쿨의 신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 크루 멤버들의 직관적인 피드백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마켓스쿨 신제품 기획에 적극 반영하고자 한다.

스쿨룩스 크루는 총 10명을 선정하며 평소 패션이나 코디에 관심이 많은 청소년 또는 온라인 SNS 활동이 활발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크루 멤버는 스쿨룩스에서 제공하는 마켓스쿨 제품을 활용해 개성 있는 데일리룩과 포인트 아이템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크루 활동은 12월부터 1월까지 약 2달간이며 활동기간 동안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의류 및 문구 세트, 한정판 다이어리 등 30만원 상당의 다채롭게 구성된 마켓스쿨 제품이 제공된다. 또한 최종 미션까지 모두 완료한 크루 멤버에게는 수료증을 수여하며 우수 멤버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금을 추가 증정한다.

스쿨룩스 크루 신청은 11월 30일까지 스쿨룩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며 최종 선발 결과는 12월 6일 스쿨룩스 공식 인스타그램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한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마켓스쿨 컨텐츠로 MZ세대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10대 라이프웨어 트렌드를 선도하고자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자신만의 개성과 가치를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스쿨룩스 크루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쿨룩스는 마켓스쿨을 통해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교복부터 문구용품, 마스크, 파우치 등 일반 소비재 제품까지 학생들의 일상생활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독창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