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건강/환경
홈트명가 GS샵,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 런닝머신 독점공개19일 오후 10시 50분 첫 론칭, 전세계 27개국 수출 동일모델···최적 쿠셔닝 기술·경사도 조절로 층간소음 걱정도 '뚝'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19 08:34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리복(REEBOK)’의 가정용 런닝머신을 TV홈쇼핑 최초로 독점 공개한다.

GS샵은 19일(금) 오후 10시 50분부터 ‘리복 플로트라이드+ 런닝머신 렌탈’(월 3만9900원) 방송을 진행한다. 리복의 대표 런닝화 ‘플로트라이드(FloatRide)’의 기술력을 적용한 런닝머신이다.

독일, 스페인, 미국 등 전 세계 27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는 모델로서 리복 피트니스가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에서 소개하고 있을 정도로 2021년 최고 역작으로 내세우고 있다. ‘리복 플로트라이드+ 런닝머신’은 기존 국내 홈쇼핑에서 선보였던 접이식, 경량화된 가정용 런닝머신과는 달리 런닝 퍼포먼스에 집중하고 차별화에 성공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리복 대표 런닝화 ‘플로트라이드’의 쿠셔닝 기술을 접목한 ‘플로트라이드+ 충격완화시스템’은 하체 부담을 최소화해 더욱 오래 달릴 수 있게 하는 런닝 퍼포먼스의 핵심기술이며 특별하게 설계된 2.25마력의 에코 키네틱 모터는 최고속도 18km/h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강력한 모터를 탑재해 기존 가정용 런닝머신의 최대 단점으로 꼽히던 끊김 현상이 없애 쾌적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층간소음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기존 가정용 런닝머신에서는 보기 어려운 15단계 원터치 경사각 조절 기능을 탑재해 걷기만해도 마치 등산하는 듯한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

GS샵은 코로나19뿐 아니라 미세먼지, 황사, 한파 등으로 인해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레이닝족’이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관련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러너 런닝머신’, ‘나인닷 프로 런닝머신’, ‘숀리 스쿼트 머신’ 등이 대표적이다. GS샵에서 지난 FW 시즌(2020년 10월~2021년 2월) 레포츠용품, 기구 등 관련 상품 취급액은 2019년 같은 기간 대비 495% 급증한 바 있다.

GS리테일 서비스팀 김성훈 MD는 “리복은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중에서도 유독 런닝 퍼포먼스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면서 “전세계 가장 인기 있는 런닝머신 모델 동일 상품을 GS샵에서 단독으로 최초 공개한다는 사실 자체가 영광스러운 일”이라고 밝혔다.

한편 GS샵은 ‘리복 플로트라이드+ 런닝머신’ 론칭을 기념해 전 구매 고객에게 리복 정품 프리미엄 런닝머신 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리복 런닝머신의 설치 및 A/S는 리복피트니스 한국공식수입사이자 프리미엄급 런닝머신 STEX의 제조사인 태하메카트로닉스(주)에서 맡는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