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구딸 파리 ‘2021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메종 구딸의 대표 디자인인 아이비와 골드 빛 컬러로 연말 분위기 물씬···공간 가득 채우는 윈 포레 도르 캔들 향기와 빛으로 로맨틱한 홀리데이 제안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17 14:04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특별한 연말 선물로 ‘윈 포레 도르 캔들’ 홀리데이 컬렉션을 제안한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어둠이 내려앉은 크리스마스 이브 밤, 온 마을이 하얗게 뒤덮인 가운데 따뜻하고 빛이 가득 찬 어느 집 안으로 초대’하는 콘셉트를 담았다. 메종 구딸의 대표 디자인인 아이비와 대표 컬러인 골드 빛으로 포근하고 환상적인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연말 한정으로 출시하는 구딸 파리의 홀리데이 컬렉션 윈 포레 도르 캔들은 겨울 숲 향과 따뜻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져 추운 겨울 공간을 상큼하면서도 부드럽고 포근하게 채워줘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로 가치를 더한다.

홀리데이 캔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노우볼과 팝업 메시지 카드, 쇼핑백을 증정하는 등 구딸만의 시즌 한정 선물 서비스를 제공한다.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스노우볼은 구딸의 시그니처 향수병 모형을 미니어처 사이즈로 만들어 투명한 유리구 안에 넣었다. 흔들었을 때 흩날리는 하얀 눈이 영롱함을 연출해 캔들과 함께 특별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향기롭고 로맨틱한 연말을 보내기 위한 필수 아이템, 구딸 파리의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구딸 파리 매장 및 네이버 공식 몰에서 특별한 선물 서비스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