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사회공헌/ESG
하림, 소외된 이웃 위한 온정의 손길 이어가전북광역푸드뱅크, 익산행복나눔마켓 등에 제품 기탁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17 14:3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종합식품기업 (주)하림(대표이사 박길연)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 봉사 활동으로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다.

지난 16일 하림은 전북광역푸드뱅크를 방문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하림 제품 대만식 치킨 지파이 840박스(323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번 행사는 하림의 윤리경영제도 가운데 하나인 지역사회 물심양면 사업의 일환으로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 등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전달된 물품은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사회복지시설 등 지역사회의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곳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하림은 이에 앞서 지난 10일 삼례 행정복지센터와 11일 익산행복나눔마켓을 방문해 대만식 치킨 지파이(960만원 상당)와 치즈 불닭 제품(3900만원 상당)을 기탁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고 있다.

박길연 대표이사는 "하림의 작은 정성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사업에 동참해 함께 나누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림은 사랑의 쌀 기탁, 사랑의 맛데이 삼계탕 나눔 봉사, 초등학생 장학도서 전달,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에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