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의료/제약
삼성바이오로직스, '메타버스 활용' 입사 1주년 축하 행사
한고은 기자 | 승인 2021.11.15 13:46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이사 존 림)가 지난 11월 11일(목)에 송도 본사에서 ‘메타버스’를 활용해 입사 1주년 직원 대상 축하 행사인 '2021 바이오 두드림 챌린지'를 진행했다고 15일(월) 밝혔다.

'2021 바이오 두드림 챌린지' 는 2020년에 입사한 400여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입사 1주년을 축하하고 앞으로의 각오와 다짐을 나누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COVID-19으로 대규모 인원이 한데 모이기 어려운 상황과, MZ세대 중심으로 온라인 메신저 등 비대면 소통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고려하여 메타버스 플랫폼(게더타운)을 이번 행사에 접목했다. 직원들이 시공간의 제약없이 재미와 몰입 요소를 바탕으로 상호 교류를 활발히 진행하여 유대감과 화합을 다질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오전부터 진행된 행사는 존림 CEO의 축하 인사를 시작으로 두드림 퀴즈쇼, 1주년 축하 특강, 감사카드 보내기 등 다양한 일정으로 진행됐다.

존림 삼성바이오로직스 대표는 축하 메시지를 통해 “회사의 가장 소중한 자산인 직원들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고, 건강한 조직문화 조성 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글로벌 Top Tier Biopharma를 목표로 원팀 마인드로 함께 하자”고 말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향후 교육 프로그램과 주요 행사에 메타버스를 지속 활용해 디지털 소통 역량 강화과 교육 효과성을 제고시키며 전 임직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