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건설/부동산/철강
호반그룹 첫 그룹광고 캠페인 '미래' 편 공개호반그룹, 첫 그룹광고 캠페인 통해 건설, 제조, 레저, 유통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하는 그룹 표현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11 11:0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호반그룹이 새로운 TV CF를 온에어(On-air)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호반그룹의 첫 그룹광고 캠페인으로 호반이 만들어갈 미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호반의 지향점을 알리기 위해 제작했다.

호반그룹의 ‘미래’ 편 광고는 ‘호반과 함께 가는 미래, 지금까지와는 다른 미래가 기다립니다’라는 문구로 시작하면서, 거대한 사막과 강, 바다 등 자연의 풍경이 등장한다. 이어 편리하고 스마트한 삶을 누릴 수 있는 도시의 모습과 미래를 표현하는 하늘을 차례로 보여준다.

광고는 ‘퓨처 이즈 온(Future is ON)’이라는 문구와 호반의 CI(Corperate Identity)로 마무리된다. ‘퓨처 이즈 온’은 ‘HOBAN’의 ‘O’와 ‘N’을 연결해 호반과 함께하는 밝은 미래에 대한 약속과 의지를 담은 슬로건이다. 앞으로 나아가는 영상 기법을 통해 미래를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호반그룹의 모습을 표현했다. 또한, 규모감 있는 영상과 배경음악(By the Coast의 All The Lights)을 활용해 몰입감을 높였다.

호반그룹 관계자는 “이번 새로운 광고에서는 건설을 넘어 제조, 레저, 유통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하고 있는 호반그룹의 모습을 알리고자 했다“며 ”광고의 메시지처럼 고객들과 함께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의지도 담겨 있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