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의료/제약
쎌바이오텍, ‘듀오락 베이비&키즈 페어’ 실시
한고은 기자 | 승인 2021.11.10 12:58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이 환절기를 맞아 아이들의 면역력 증진과 장 건강을 위한 ‘듀오락 베이비&키즈 페어’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듀오락 몰에서 진행되며, 베이비, 키즈용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하고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출생 직후 신생아부터 섭취 적합한 국내 최초 오일 드롭형 유산균 ‘듀오-디 드롭스’를 2개 묶음상품 구매 시 ‘듀오락 베이비’ 5일분을 증정한다. 또한 24개월 미만 아이를 위한 ‘듀오락 베이비’, 민감한 장을 가진 아이에게 적합한 ‘듀오락 에이티피’, 치아가 형성된 어린이를 위한 츄어블 형태의 ‘듀오락 얌얌’, ‘듀오락 얌얌플러스’를 묶음상품 구매 시 최대 20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유기농 베이비 ▲아기 유산균 ▲키즈 유산균 ▲데일리키즈 시리즈는 3개월분 묶음상품을 2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30명을 추첨해 ‘듀오락 유기농 골드’ 제품을 증정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아이들은 성인보다 체온조절 기능이 충분히 발달하지 않아,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는 환절기에 면역력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라며 “부모의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이벤트 혜택을 놓치지 말고, 우리 아이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쎌바이오텍은 26년간 ‘100% 한국산 유산균’만을 연구해온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이다. 다양한 유산균 임상자료와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브랜드 ‘락토클리어’ ▲맞춤형 장 건강 관리 프로그램 ‘쎌바이옴’ 등 마이크로바이옴에 특화된 사업들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차별화된 R&D 역량을 바탕으로 마이크로바이옴 대장암 치료제 신약 ‘PP-P8’을 개발, 식약처에 인체 임상 1상 승인 신청을 완료했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