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상남자 이종석, 욕실 화보 추가 공개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11.22 11:44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누구보다고 바쁘게 달리고 뛰어 오른 배우 이종석이 1년 만에 맞은 달콤한 휴식을 담은 자연스러운 일상의 화보 컷을 추가 공개하였다.

100% 리얼 이종석의 모습을 담은 화보에 헤어케어 브랜드 오가닉스(Organix)가 함께 공개된 것.

이번 화보는 기존의 귀여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처음 선보이는 상의 탈의부터 진정한 상남자 포스, 장난스러운 표정까지 진정한 배우의 모습은 물론 25살 천연청년으로 성숙한 이종석의 모습까지 보여주었다. 

 특히, 하루의 시작과 끝을 알려주는 욕실에서 이종석의 모습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꼼꼼하게 헤어 관리 하는 평소 모습을 보여 주는 듯하다.

이번 화보와 함께한 헤어케어 브랜드 오가닉스(Organix)는 두피에 해가 되는 해로운 화학적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레스케미컬(Less Chemical)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브랜드로 깨끗하고 천연적인 이미지의 이종석과 이번 화보 이미지까지 너무도 잘 어울리는 듯하다고 화보촬영 관계자들이 후문을 전해왔다. 

화보에 등장한 케라틴 오일 라인은 케라틴 단백질 성분이 모발의 안 속 깊은 곳까지 강력하게 코팅시켜 쉽게 끊기는 건조한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 가득하게 관리해 주는 제품으로 스케줄이 많은 연예인들이나 건조한 실내에서 일하는 직장인 등 겨울철에 사용 하면 더욱 효과가 좋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