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메타버스서 만나는 새로운 쇼핑경험···하나카드 X 롯데하이마트 특별 프로모션 진행하나카드, 11월 온라인 쇼핑 특수시즌 맞춰 롯데하이마트와 특별 프로모션 선보여···메타버스, 라이브커머스 결합 프로모션으로 새로운 고객 경험 제공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11.04 10:11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하나카드(권길주 대표이사)가 롯데하이마트(황영근 대표이사)와 특별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온라인쇼핑 특수시즌인 11월을 맞아 준비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로 메타버스, 라이브커머스 등 재미와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먼저 롯데하이마트 메타버스 ‘쎄일하마 <하마타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마타운’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의 인기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혜택 안내까지 받을 수 있는 가상공간으로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다.

‘하마타운’ 내 카드사 단독으로 하나카드 혜택 홍보부스를 오픈해 ‘하마타운’을 찾는 고객 누구나 하나카드 할인 혜택을 확인할 수 있고 고객 참여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행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라이브커머스 채널 ‘하트라이브’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월 4일 정오에 진행되는 하나카드X하트라이브 컬래버레이션 방송은 월동준비를 위한 장수돌침대 워셔블 온수매트 상품을 단독 최대 혜택 9% 청구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몰에서는 11월 한 달 동안 행사 대상 상품을 하나카드로 결제 시 최대 12%(30만원 한도) 청구할인 받을 수 있으며 롯데하이마트 쇼핑몰 간편결제 ‘하이마트페이’에서 하나카드 신규 등록 후 1만원 이상 결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에게는 L.POINT 5%적립(최대 1만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하나카드 회원&가맹점마케팅섹션 김선희 차장은 “하나카드 고객분들에게 재미는 물론 생활에 도움되는 가격 혜택까지 모두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며 “앞으로 혜택은 물론 하나카드와 함께하는 즐거움을 지속적으로 누리실 수 있는 다채로운 방식의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