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서울눈축제, 개최 확정
서유리 기자 | 승인 2013.11.21 13:55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서울의 겨울이 점점 추워지고 있는 시점에서 눈 축제가 12월 중순 용산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 일만여평 부지에서 개최된다.

서울눈축제조직위원회는 서울의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겨울 축제인 서울눈축제를 오는 12월 18일부터 2월 9일까지 용산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의 겨울을 만끽하라!’라는 슬로건으로 시작된 이번 눈 축제는 서울 도심에서 개최되는 가장 큰 규모의 겨울 행사로 도심 속 겨울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이색적인 눈 테마 전시관과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위원회 측은 “가족과 연인이 서울 도심에서 겨울철 놀이와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것” 이라며 “행사장 곳곳에 눈 관련 테마 전시관과 가족,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현대적 눈 놀이장과 눈썰매장 등을 열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크리스마스 특별행사를 비롯해 송년회와 신년 특별 프로그램, 에스키모 이글루 체험, 사진전 등 다채로운 체험·전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눈축제조직위원회 관계자는 “해외 관광객 유치를 통해 세계에 서울을 알릴 새로운 겨울 축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이번 축제가 서울의 겨울을 대표할 축제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