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아성다이소 ‘마블 이터널스 기획전’ 진행
한고은 기자 | 승인 2021.11.03 09:29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마블 이터널스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늘 개봉하는 영화 ‘이터널스’ 의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고, 기존에 출시된 ‘마블 시리즈’ 상품을 같이 구성해 총 70여 종을 마련했다.

‘마블 이터널스’ 의 상품은 총 10여 종을 판매한다. ‘스텐 캔 텀블러’ 는 블루, 아이보리, 그린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고, 블루는 ‘이카리스’, 아이보리는 ‘테나’, 그린은 ‘길가메시’ 가 디자인됐다. 400ml 용량으로 색감이나 디자인이 고급스러워 마블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안성맞춤이다. ‘손잡이 텀블러’ 는 500ml 용량으로 전체적으로 블랙색감을 사용하고 옐로우의 ‘이터널스’ 의 로고가 디자인되어 멋스러운 느낌을 준다.

직장인 마블 팬의 눈길을 사로잡는 방석과 팬시용품은 가성비 높게 판매한다. ‘마블 이터널스 방석’ 은 직경 40cm로 사무실 의자에 놓기 적당한 사이즈이며, ‘인덱스 노트’ 는 총 3가지 색상으로 줄노트에 ‘이터널스’ 와 관련된 문양이 디자인된 인덱스가 같이 구성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선 링 노트’ 는 B5사이즈, 90매로 블랙과 옐로우 2종으로 기획됐고, ‘PU커버 밴드수첩’ 은 ‘이터널스’ 의 로고가 음각으로 들어갔고 수첩을 닫아주는 밴드도 같이 있어 메모가 많은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파우치’ 는 보조배터리, 무선이어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사이즈로 색감이나 소재가 고급스런 느낌을 준다.

이밖에도, 핸드폰 액세서리인 ‘팝 핑거’ 와 ‘우산’ 등을 선보였다. 핸드폰 뒷면에 붙여 이어폰 선 정리와 안정감 있는 그립감을 주는 ‘팝 핑거’ 는 2가지 종류로 출시됐고, ‘우산’ 은 장우산 형태로 블랙과 그린 2가지 색상으로 마련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이터널스’ 는 마블 팬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 이라며, “다이소 ‘마블 이터널스 기획전’ 과 함께 영화의 감동을 일상에서도 이어나가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