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아가타 파리 뮤즈 한혜진, 고혹+섹시 크리스마스 화보 공개아가타 파리 뮤즈 한혜진의 고혹+섹시 크리스마스 화보 공개! 여신 강림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11.20 09:58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아가타 파리(AGATHA PARIS)’에서 한혜진의 크리스마스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한혜진은 더욱 아름다워진 미모와 우아한 자태로 매컷마다 특유의 아름다운 미소를 보여줘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기존에 보여주던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모습과 달리 과감한 레드 컬러의 드레스와 머리띠를 착용해 섹시하면서도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속 한혜진의 미모를 더욱 빛나게 해준 주얼리는 아가타 파리의 크리스마스 에디션 헤어밴드로 알려졌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헤어밴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며 각각 다른 크기의 투턴 체인과 트위스트된 레드 리본이 어우러져 유니크한 멋을 선사하는 아이템이다.

아가타 관계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혹적이고 시크한 분위기를 한혜진의 크리스마스 화보를 통해 잘 표현한 것 같다”라며 “한혜진이 착용하고 있는 레드 헤어밴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파티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랑 받을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혜진은 12월 초 첫 방영되는 SBS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의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