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하이탑 스니커즈+양말’ 매치법을 알면 패션 포인트가 살아난다하이 스니커즈에 양말을 센스 있게 매치하면, 스타일 지수 UP! 매력 지수 UP!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11.19 16:12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올 겨울 빠르게 다가온 추위 때문에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강조한 하이탑 스니커즈가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여기에 센스있는 양말까지 함께 매치하면 금상첨화. 이에 올 겨울 스타일링에 힘을 불어 넣어줄 하이탑 스니커즈 양말 매치법을 제안한다.

비비드한 블루 하이탑 스니커즈+양말 엣지있는 패션 완성! 

멋스러운 블루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페이유에의 스니커즈는 스웨이드 소재로 구성 돼 겨울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는 아이템이다.

유니크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여성들은 블루 스니커즈와 프릴이 달린 양말을 함께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귀여운 프릴 양말이 스니커즈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며 포인트 스타일링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교복이나 스커트를 자주 입는 여성들은 블루 컬러 스니커즈에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양말을 함께 매치하는 것이 좋다.

특히 블랙 컬러의 니삭스는 보온성도 유지해줄 뿐만 아니라 치마에 매치했을 때 귀엽고 깜찍한 느낌을 부각시켜 발랄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따뜻함을 품은 스니커즈, 양말과 함께 패션지수 UP

터프하고 남자다운 분위기를 어필하고 싶은 남성들에겐 카멜 컬러의 하이탑 스니커즈가 제격이다. 스웨이드 소재와 퍼 장식이 조화를 이룬 아이템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아이템에 레드, 블랙, 그레이가 함께 어우러진 양말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함께 코디하면 심심한 겨울 스타일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남성들은 아가타일 무늬가 가미된 블랙 컬러의 양말을 매치해 댄디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이때 상의 컬러와 비슷한 컬러의 양말을 신어주면 트렌디한 분위기를 배가시킬 수 있다. 

페이유에 관계자는 “하이탑 스니커즈에 패션 양말을 함께 매치하면 밋밋한 겨울 스타일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라며 “단색 양말보다는 컬러나 패턴이 들어가 있는 양말이 유쾌하고 경쾌한 느낌을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