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CJ제일제당 '쿡킷' 예능 속 요리를 밀키트로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0.22 14:30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CJ제일제당은 ‘쿡킷으로 특별한 삼시세끼, 슬기로운 산촌생활’ 특별전을 열고, 방송 속 요리를 ‘쿡킷’으로 매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소비자가 눈으로만 보던 tvN 인기 예능 ‘슬기로운 산촌생활’속 요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프로그램 종영까지 매주 1~2종의 메뉴를 방송 이후 선보일 예정이며, 쿡킷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APP)을 통해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앞서 ‘슬기로운 산촌생활’에 소개된 ‘고추장수제비와 배추전’, ‘비빔국수와 양지수육’ 2종을 출시했다. 첫 방송에 나온 요리 ‘고추장수제비와 배추전’은 얼큰하고 진한 국물에 쫄깃한 감자 수제비를 넣은 ‘고추장수제비’와 속이 꽉 찬 알배기배추를 활용한 ‘배추전’의 조합이 일품이다. ‘비빔국수와 양지수육’은 두 번째 방송에 나온 요리로, 쿡킷이 자체 개발한 비법 소스로 맛을 낸 매콤달콤한 비빔국수와 담백하고 부드러운 소고기 양지수육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눈과 귀로만 즐기던 방송 속 만찬을 오감으로 즐길 수 있게 돼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쿡킷’의 메뉴 개발 노하우를 토대로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