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핼러윈 서바이벌’ 프로모션 선보여서울 야경 감상하며 풍성한 구성의 플래터, 핼러윈 콘셉트의 웰컴 칵테일 2잔, 위스키 또는 샴페인 1병 함께 즐겨···당일 이용한 세트 메뉴를 경품으로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10.19 16:42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일 년에 단 하루 특별한 핼러윈을 보낼 수 있는 ‘핼러윈 서바이벌’ 프로모션을 10월 30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반얀트리 서울의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 핼러윈 콘셉트의 주류와 페어링 메뉴를 이색 이벤트와 함께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당일 한정으로 내보이는 ‘핼러윈 서바이벌 세트 메뉴’는 풍성한 구성의 샤퀴테리와 깔라마리 플래터, 핼러윈 느낌이 물씬 풍기는 웰컴 칵테일 2잔, 위스키 또는 로제 샴페인 1병이 포함이다.

특히 웰컴 칵테일은 멜론 향의 리큐르 미도리와 탄산수의 조합으로 달콤함과 청량감을 선사하며 리치와 블루베리를 이용한 눈알 모양의 오싹한 장식과 주홍색으0로 서서히 물들어가는 신비한 색감의 비주얼을 자랑한다. 또한 무알콜 칵테일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핼러윈을 상징하는 호박이 퓌레로 들어가 달콤함과 건강함을 챙긴 논알콜 칵테일이 함께 준비된다.

아울러 소소한 재미를 찾는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으로 재미를 더해줄 ‘핼러윈 서바이벌 이벤트’도 펼친다. 성인들의 동심과 향수를 자극하는 달고나 뽑기, 구슬치기, 딱지치기 게임이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당일 이용한 핼러윈 서바이벌 세트 메뉴와 핼러윈 코스튬으로 활용 가능한 트레이닝복 2벌을 함께 증정해 잊지 못할 추억을 더한다. 이벤트 참여는 테이블 당 최대 2인까지 가능하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이 펼쳐지는 문 바는 복층 구조로 돼 있으며 와인과 샴페인, 스타일리시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공간 20층과 싱글 몰트 위스키 바를 경험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 21층으로 나뉜다. 핼러윈 서바이벌은 문 바의 21층에서 진행되며 문 바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핼러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으스스한 분위기의 데커레이션을 연출할 예정이다.

핼러윈 서바이벌 프로모션은 2021년 10월 30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