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이랜드 애니바디, 편애브라 누적 40만장 판매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0.19 12:16

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의 대표 상품 ‘편애브라’가 누적 판매량 40만 장을 돌파했다.

편애브라는 올해 3월 출시한 이후 3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억 원을 달성한 애니바디의 인기 상품으로 기능과 착용감에 중점을 두고 고객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노 와이어 심리스 브라다.

사회 전반적으로 ‘자기 몸 긍정주의’(body positive) 캠페인이 확산된 가운데 편애브라의 압도적인 착용감과 이미 경험한 고객들의 만족감이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 애니바디와 자기 몸 긍정주의의 트렌드가 서로 잘 맞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라고 말하며, “많은 분이 사랑해 주신 만큼 고객의 소리에 더 귀를 기울여 가장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속옷을 계속해서 선보여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애니바디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편애브라를 지속해서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올해 FW 새로운 컬러 및 새로운 유형인 편애브라 일체형 제품을 출시해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한편, 애니바디는 편애브라 누적 판매량 40만 장 돌파를 기념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패션·뷰티 유튜버 ‘씬님’과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튜버 씬님은 오는 20일 오후 8시 ‘편애브라’를 직접 구매해 착용한 후 후기 영상을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고, 애니바디는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유튜버 ‘씬님’ pick 단독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만 원 상당의 데일리 티셔츠를 추가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