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골프존 파스텔합창단, 전국장애청소년예술제 노래 부문 장려상 수상베이스 박무룡 단원 전국장애청소년예술제 장려상 수상 영광 안아···올해 오디션 참가곡이었던 슈만의 Widmung(헌정) 선보이며 울림 있는 감동 자아내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10.07 21:38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운영하는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 파스텔합창단’ 베이스 박무룡 단원이 지난 30일 전국장애청소년예술제 노래 부문 ‘장려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한국장애인문화협회에서 주최하는 전국장애청소년예술제는 장애청소년문화예술의 질적 수준 향상과 발전을 도모하고 장애청소년문화예술의 인식 개선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번 전국장애청소년예술제에는 2021 골프존 파스텔합창단 오디션에 합격해 베이스로 활동하고 있는 박무룡 단원이 참여해 오디션 당시 참가곡이었던 슈만의 Widmung(헌정)을 선보이며 예술적 기량을 펼치고 울림 있는 감동을 자아냈다.

박무룡 단원은 “오디션 당시 참가했던 곡으로 예술제 수상까지 하게 돼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에게 음악으로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서 노력해 갈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골프존 파스텔합창단은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의 사회공헌 활동 SWING YOUR DREAM(스윙 유어 드림)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장애인 직업합창단이다. 창단 이후 서울장애인합창예술제, 전국장애인합창대회 입상, 최근 스페셜K 뮤지컬 부문 금상을 수상하는 등 그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