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레이디가구, 신혼부부 대상 ‘웨딩페스타’ 실시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10.03 22:07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혼수 장만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레이디가구가 공식몰을 통해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웨딩페스타’를 진행한다.

가구 구매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넉넉한 혼수 지원금이 웨딩페스타의 골자다. 지원금은 가구를 장바구니에 담을수록 커지는 7종 패키지 지원금과 쇼룸 방문 시 지급되는 보너스 지원금으로 나뉜다. 공식몰 회원 계정당 지급하는 최대 지원금만 무려 55만8000원이다.

7종 패키지 지원금은 구매 금액별 지원금 5종과 신규 회원 지원금, 앱 구매 지원금으로 구성돼있다. 구매 금액별 지원금은 60만원 이상부터 300만원 이상까지 구매 액수 구간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혼수 가구를 실물로 보고 결정하고 싶다면 쇼룸을 둘러보는 것도 좋다. 제품의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는 데다 보너스 지원금까지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 레이디가구 마포 쇼룸 또는 판교 쇼룸 방문 인증샷과 청첩장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레이디가구 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다면 사은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40만원 이상 구매 시 삼성 무풍 큐브 공기청정기, 발뮤다 더 토스터 등 인기 혼수 아이템 당첨 기회가 있다. 10월 첫 구매 고객은 구매 금액 상관없이 1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여러 가구를 한꺼번에 구매할 계획이 아니라면 공동구매나 래플(추첨) 이벤트를 눈여겨볼 만하다. 공동구매와 래플 이벤트는 웨딩페스타 기간 동안 회차를 나누어 진행되며 회차마다 제품이 바뀐다. 가구를 990원에 구입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는 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예식이 축소되는 시기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 부부들을 응원하기 위해 웨딩페스타를 기획했다. 준비한 혼수 지원금과 이벤트들이 혼수 장만에 도움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