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이니스프리, 숏폼 콘텐츠 플랫폼 리더인 ‘틱톡(TikTok)’과 업무협약 체결상호 브랜드 동반성장 협력관계 구축, 공동 프로젝트 수행···이니스프리 x 틱톡 콜라보레이션 상품 런칭, 공동 캠페인 등 전개 예정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9.30 17:35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에코 컨셔스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글로벌 숏폼(short Form)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글로벌에서 입지를 탄탄하게 다져온 브랜드 역량을 기반으로 ‘이니스프리’와 ‘틱톡’의 동반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협력과 관계를 맺고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이를 위해 ▲이니스프리 온·오프라인 접점과 틱톡 서비스 간의 시너지 강화 ▲새로운 마케팅·광고 상품의 개발 및 적용에 대한 협업 ▲온·오프라인 데이터 기반 콜라보레이션 상품 런칭 ▲글로벌 사업 협업 강화 등을 펼칠 계획이다.

이니스프리 임혜영 대표는 “숏폼 트렌드를 이끄는 글로벌 플랫폼 틱톡과의 협력이 향후 이니스프리 글로벌 MZ비즈니스 성장의 새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콘텐츠 광고를 넘어 숏폼 비디오 비즈니스 자산을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런칭하는 등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하며 협약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틱톡 글로벌 비즈니스 솔루션 김승연 제너럴 매니저는 “뷰티 콘텐츠는 틱톡에서 빼놓을 수 없는 축으로 다양한 뷰티 트렌드가 시작되고 확산되는 틱톡과 K-뷰티 대표 브랜드인 이니스프리의 파트너십이 만들어낼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며 “이니스프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틱톡 커뮤니티에게 환영받는 콘텐츠와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