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1.30 화 13:47
HOME 경제 식음료
오뚜기 ‘로스트아크’와 손잡고 ‘게이머즈컵 딜러 핫치킨마요’ 용기면 출시인기 온라인 게임 ‘로스트아크’와 제휴, 신규 클래스 ‘소서리스’ IP 활용한 용기면 선보여···홍고추와 하바네로 고추, 카레 최적 비율 조합 강렬한 매운맛 구현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9.29 19:33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오뚜기가 스마일게이트 RPG의 MMORPG 게임인 ‘로스트아크’와 손잡고 ‘게이머즈컵 딜러 핫치킨마요’ 용기면을 선보였다. 지난 2월 출시한 ‘게이머즈컵 힐러 고기짬뽕’에 이은 ‘게이머즈컵’ 시리즈의 두 번째 주자다.

‘게이머즈컵’은 게임 유저들을 타깃으로 하는 최초의 용기면 브랜드로 게이머들로 이뤄진 가상 왕국에서 펼쳐지는 요리대회를 콘셉트로 한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8월 공개된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소서리스’ IP를 활용, 기존 게이머즈컵 패키지 디자인에 소서리스 캐릭터를 적용했다.

‘게이머즈 딜러 핫치킨마요’는 동결건조 닭고기와 감자, 당근, 청경채, 양배추 등 푸짐한 건더기를 넣어 매콤한 닭갈비의 맛을 구현했다. 홍고추와 하바네로 고추, 카레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강력한 한 방을 자랑하는 소서리스 캐릭터에 걸맞은 매운맛을 냈으며 고소한 마요네스를 더해 한층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게임 유저들의 영양 보강을 위해 오메가3 지방산, 결명자 분말, 마리골드 색소, 식이섬유, 단백질, 칼슘, 칼륨, 비타민D, 강황 등 9가지 영양소를 담았다. 

29일 한정판 게이머즈컵 로스트아크 패키지 판매를 시작했다. 해당 패키지는 용기면 제품과 협업 굿즈로 구성됐으며 오뚜기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총 3천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뚜기와 스마일게이트 RPG는 나눔 상자 캠페인을 함께 진행해 패키지 1개 판매 시 나눔 상자 1개를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를 통해 복지시설에 기부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앞서 선보인 ’게이머즈컵’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2030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로스트아크’와 ‘게이머즈컵’ 세계관을 접목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게임 유저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제품에 대한 이해와 취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