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제일제면소, 가을깃든 별미국수 3종 출시
한지안 기자 | 승인 2021.09.29 14:52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가을 별미국수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 콘셉트는 '몸과 마음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가을 깃든 제일 별미국수'다. 무청 시래기와 돼지등뼈를 주재료로 한 뼈칼국수 2종과 해조면에 주꾸미를 올린 비빔국수로 구성했다. 

'가을愛 시래기 뼈칼국수'는 무청 시래기와 돼지등뼈를 올려 진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얼큰 뼈칼국수'는 얼큰한 고기 육수와 부드러운 돼지등뼈, 무청 시래기, 달걀지단을 함께 올렸고 청양고추를 더했다. '주꾸미 감태 해조면'은 미역향 가득한 해조면, 쫄깃한 주꾸미와 김소스가 조화를 이뤄 달콤 짭조름한 맛을 자아내는 비빔 국수다.

이번 신메뉴는 11월28일까지 N서울타워점을 제외한 전국 제일제면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산역사점, 청량리역사점, 인천공항점은 뼈칼국수 2종만 판매한다.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등 배달 앱과 네이버 N스마트주문을 통해 배달 및 픽업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을 맞아 무청 시래기, 돼지등뼈, 주꾸미 등 영양 만점 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가을이 깃든 별미국수와 함께 몸은 물론 마음까지 든든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