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17 일 19:06
HOME 경제 유통/물류
롯데하이마트, 김장철 앞두고 '딤채' 김치냉장고 기획전 진행위니아딤채와 손잡고 9월 30일까지 김치냉장고 행사 열어…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20만원 상당 혜택 제공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9.17 20:40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김장철을 앞두고 9월 30일까지 ‘딤채’ 기획전을 펼친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 행사모델에 따라 엘포인트(L.POINT),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2022년형 ‘딤채’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위니아딤채와 함께 마련했다. 최근 출시된 ‘딤채’ 신모델은 김치 숙성 기능을 강화하고 와인, 맥주 보관 등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며 롯데하이마트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0일까지 ‘딤채’ 김치냉장고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2022년형 신모델 스마트 체인지’ 행사를 진행한다. ‘딤채’ 신모델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20만원 상당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미리장만 페스타’도 연다. ‘딤채’ 김치냉장고 인기 모델을 행사가로 선보이며 구매 모델에 따라 최대 15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동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냉장고,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위니아딤채 브랜드 이슈가전과 김치냉장고를 함께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 점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 수지롯데몰점에서 ‘딤채’ 김치냉장고 행사모델을 구매하면 추가로 20만원 할인해준다.

롯데하이마트 김태영 가전1팀장은 “딤채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캐시백, 엘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김장철을 앞두고 김치냉장고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