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22 금 22:47
HOME 경제 IT/가전/정보/통신/디지털
바디프랜드, 추석 연휴 정상 영업·정상 배송
한지안 기자 | 승인 2021.09.17 17:37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바디프랜드가 추석 연휴에도 정상 영업, 정상 배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추석 연휴 초입이자 주말인 19일은 물론 추석 전날인 20일에도 모든 직영 전시장을 오픈한다. 추석 당일인 21일에는 36개의 전국 주요 전시장이 문을 열어 고객을 맞는다. 22일 부터는 모든 전국 123개 직영 전시장에서 정상 영업을 진행한다.

추석 연휴 기간에 바디프랜드 전국 직영전시장에서 안마의자를 렌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 상당의 사은품과 안마의자를 1대 더 받을 수 있는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바디프랜드가 진행 중인 ‘더(The) 추석, 더 건강, 더 행복’ 프로모션은 지난 상반기 출시 후 인기몰이 중인 플래그십 안마의자 모델 '더(The) 시리즈(더파라오, 더팬텀)’와 함께 10년 더 건강하게, 사은품 혜택 역시 ‘더’ 다양하게 제공해 행복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시라는 의미를 담았다.

모델과 관계없이 안마의자 구매/렌탈 고객 전원에게는 체성분계 분석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과 고급 안마의자 러그가 증정되며, 스테디셀러 '더팬텀'과 ‘더파라오’를 구매/렌탈하면 마사지웨어, BTN 스페이스 퍼퓸 5종세트, 손흥민 선수 사인이 각인된 한정판 헤드쿠션 등을 추가로 증정해 최대 50만원 상당의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첨을 통해 21명의 고객에게는 벤타스 안마의자(정가 500만원)를 1대 더 증정한다.

신속한 배송을 위해 연휴 중 배송도 쉬지 않을 방침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안마의자를 건강 및 효도 선물로 보내는 수요가 크게 늘면서 연휴 중에도 250여명 배송인력이 총동원돼 배송에 나설 것”이라며 “안마의자 배송을 기다리고 있는 수많은 고객들의 마음을 헤아려 최대한 빠르게 배송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