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22 금 22:47
HOME 경제 사회공헌/ESG
이랜드월드, 한국생산기술연구원과 함께한 중소기업 제품 제안전 성료“이번 제안전은 국내 섬유, 패션업계 중소기업들의 경쟁력을 강화해 함께 시너지를 내기 위한 지원 사업의 일환”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9.17 17:28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동반성장의 일환으로 한국생산기술연구원과 함께 진행한 중소기업 제품 제안전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제안전은 지난 15일 이랜드 가산 사옥에서 진행됐으며 중소기업 제품을 이랜드월드와 이랜드리테일의 생산, 구매, 상품 MD들에게 소개하는 형식으로 이뤄졌다.

제안전에는 약 20여 곳의 중소기업이 참여해 패션 제품 제작에 필요한 원, 부자재 및 가공재 등 다양한 상품들을 소개했다. 이랜드월드가 기술을 지원해 개발된 중소기업의 신제품들도 함께 선보여 그 의미를 더했다. 제품 개발에 참여한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의 조항성 박사가 제품의 기술적 우수함을 직접 브리핑해 전문성을 높였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제안전은 국내 섬유, 패션업계 중소기업들의 경쟁력을 강화해 함께 시너지를 내기 위한 지원 사업의 일환이다”면서 “참여 기업들의 만족도가 높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원 사업을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월드는 협력사 동반성장의 일환으로 중소기업의 신제품 개발에 필요한 기술 지원과 국내외 판로지원을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등 상생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