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22 금 22:47
HOME 경제 금융
"놀면 뭐하니, 삼성증권 투자스쿨에서 연휴에 투자 공부하자”삼성증권 부캐 '다비다' 교장 비롯해 전문성 높은 강사진 구성된 모바일 동영상 교육사이트 '삼성증권 투자스쿨'···투자자 수준별 맞춤형 투자교육과정 제시 체계적 커리큘럼 제공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9.17 00:05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삼성증권(대표 장석훈)은 추석연휴기간 투자교육 과정을 수료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주식초보 탈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식초보 탈출 프로젝트' 이벤트 기간은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8일부터 9월 22일까지이며 '삼성증권 투자스쿨' 사이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증권 투자스쿨'은 전국민 투자지식 레벨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삼성증권이 론칭한 모바일 동영상 투자교육 사이트다.

삼성증권을 상징하는 캐릭터인 '다비다'는 교장선생님으로, 삼성증권 리서치센터 소속의 애널리스트, 투자 관련 전문 유튜버 등은 강사진으로 나섰다.

전문성이 높은 강사진뿐 아니라 체계적인 커리큘럼 역시 투자스쿨의 장점인데 투자지식 테스트 결과에 따라 주식초급, 주식중급, 주식고급 과정 중 본인의 단계에 맞는 과정부터 순차적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는 과정을 수료하면 참여할 수 있는데 수료의 기준은 각 과정별 동영상 컨텐츠를 모두 들으면 응시할 수 있는 수료테스트를 완료하면 된다. 고급과정을 수료한 2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마트워치를 제공하며 중급과정을 수료한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초급과정을 수료한 1250명에게는 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룰렛 결과에 따라 편의점 상품권 5천원(150명), 아이스크림 교환권(300명), 커피 기프티콘(300명), 비타민 음료(1000명)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에 전 과정을 수료했다면 초급, 중급, 고급과정 경품 추첨에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투자처가 글로벌해짐에 따라 추석연휴기간에도 활발하게 투자하고 향후 투자처를 찾는 적극적 투자자들이 많다"면서 "체계적인 투자공부로 투자지식 수준을 한단계 올리는 동시에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하셔서 풍성한 추석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투자스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