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27 수 18:07
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로에베 21FW 아이코닉한 '아마조나' 백 출시
한고은 기자 | 승인 2021.09.16 13:27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스페인 대표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 로에베에서 브랜드의 탄생 175주년을 맞이해 아마조나 백을 새롭게 선보인다. 1975년, 여성들이 성평등한 사회로 도약하고 일터에서의 독립을 성취하던 때 처음 탄생한 아마조나 백은 독립적인 여성들을 위해 다방면으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으며, 넉넉한 사이즈와 탈 부착 및 길이 조절이 가능한 어깨 스트랩을 더해 실용성이 우수하다.

2021 F/W 런웨이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인 아마조나 백은 구성, 비율, 자재 및 디테일 등이 현대적인 기준에 맞추어 재탄생 되었다. 가방의 가로 폭(센티미터) 길이에 따라 19 스퀘어 백과 28 사이즈로 구성되며, 내부 패널 및 가죽 스트랩 안쪽에는 ‘LOEWE made in spain’ 브랜딩이 골드 양각 처리되어 있다. 또한, 실제로 사용이 가능한 작은 사이즈의 자물쇠와 열쇠가 백에 함께 포함되어 있으며, 백 내부 미니 포켓에 열쇠 보관이 가능하다.

아마조나 백은 아보카도 그린, 블랙, 라군 블루, 라임 옐로, 밍크, 웜 데저트 등의 고급스러운 컬러가 부드러운 나파 송아지 가죽 백 전체에 적용되었다. 또 다른 스타일의 아마조나 백으로는 ‘L’ 로고 네 개가 블렌디드 코튼 패브릭에 서로 교차하여 수놓아진 애너그램 자카드로 패브릭이 방수 처리가 되어 오염에 강하다. 애너그램 자카드 아마조나는 블랙 카프스킨 트림 & 네이비, 아보카도 카프스킨 트림 & 그린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