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26 화 21:27
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탄력, 피부 장벽, 모공 등 노화 징후를 토탈 케어해주는 멀티 에센스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9.16 11:32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LG생활건강이 전 연령층에서 다양하게 느끼는 탄력, 피부노화 등 피부 고민을 단 하나의 제품으로 케어할 수 있는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를 출시했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이 선보인 ‘환생고 앰플 에센스’는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인 ‘천혜명의단’과 백송로, 사극, 금은화 등의 한방 원료, 한방 대표 보약인 공진단을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재해석한 ‘공진칠윤단’을 함유한 프리미엄 에센스다.

환생고 앰플 에센스는 전 연령층에서 다양하게 나타나는 탄력, 피부 장벽, 모공 등 피부 노화의 주요 징후를 토탈 케어해준다. 대외인체시험을 통해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피부 보습이 41.9% 증가했으며, 2주 사용 후에는 피부 탄력이 13.1% 증가하고 피부 장벽 손상이 방어되는 결과를 얻어 그 효능을 입증받았다.

예화담은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환생고 보윤 수액(32ml)과 유액(32ml), 진액(8ml), 아이크림(8ml) 및 크림(10ml)을 함께 구성한 한정 기획 세트로 선보인다. 환생고 보윤 라인은 세월의 흔적을 다스리고 피부의 격을 높이는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이번 기획세트는 환생고 보윤의 스킨케어 풀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다.

이번 ‘환생고 앰플 에센스’를 포함한 예화담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