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매일유업 셀렉스, 추석 선물세트 5종 출시
한지안 기자 | 승인 2021.09.14 15:27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매일유업 셀렉스는 추석을 맞아 대표 선물세트 5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근육건강, 장건강, 이너뷰티까지 기능에 따라 구분했다.

셀렉스 근육건강 선물세트는 섭취 연령대까지 고려해 3종으로 출시했다. 부모님의 근육건강 관리를 위한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선물세트', 온가족의 간편한 단백질 보충을 위한 '셀렉스 코어프로틴 음료 선물세트', 언제 어디서나 챙길 수 있는 영양간식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선물세트' 등이다.

장건강 선물세트는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와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로 구성됐다.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과 유산균의 먹이(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해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구성이다.

이너뷰티 선물세트는 최근 리뉴얼을 거친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2개월 분량으로 구성했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은 물 없이 간편하게 털어먹어 겉과 속을 한 번에 관리하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한 포에 콜라겐 1200㎎과 밀크세라마이드 600㎎, 프랑스산 비오틴 1000μg을 담아 이너뷰티를 위한 핵심 요소가 시너지를 낼 수 있게 설계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근육 건강, 이너뷰티 관리, 장건강과 면역건강 등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와 함께 안전하고 건강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